호루스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들어와봤습니다.

호루스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들어와봤습니다.

walkgently
안녕하세요. walkgently, 혹은 산들걸음 닉네임을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호루스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들어와봤는데, 심도 있는 글들에 놀랐네요.
자연과학자라고 밝히신 듯한데 그래서 그런지 글이 정말 순서대로 읽기 좋습니다^^ (이모티콘은 써도 되겠죠?)

호루스를 검색한 이유는, 예상하실 수도 있겠지만 <시대정신> 영상을 우연히 접하게 됐는데,
비단 제 신념 때문만이 아니라 주장의 근거가 박약해보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상에서는 인기를 끄는 듯해
정말 영상에서 말하는 대로인지 궁금해졌기 때문입니다.
아직은 예수 vs. 호루스 1편만 읽어봤는데 계속 읽어보면 재밌을 듯하네요.
비교신화라는 영역이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음, 일단 첫 인사는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아마 또 방문해서 포스팅을 읽어보게 될 듯합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Re: 호루스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들어와봤습니다.

choin
Administrator
안녕하세요.

포스팅된 글 가운데서 오류를 찾으시거나,
혹은 공유하고 싶은 자료가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최광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