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sejeong-na
그동안 이 블로그를 통해서 제가 믿는 종교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었고 (교리나 , 유태교 사상 , 자유주의 신학 , 각 교회들) 인터넷에 나도는 루머들의 정체 또한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만난다면 식사라도 대접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혹시 박사님이신지요 ,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박사님으로 나오시던데...

Re: 감사합니다.

choin
[...]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혹시 박사님이신지요 ,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박사님으로 나오시던데...

===> 네 (이공계 학위지만요). 네이버를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이 포스팅 보고 검색하니  '최광민 박사'가 몇 명 되네요.

===> 군대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예비역 상병) 최광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