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폴로니우스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아폴로니우스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firstmate
안녕하세요. 바트 어만 '예수는 어떻게 신이 되었나'를 읽다가 이곳까지 찾아왔습니다.

글을 올리시는 수준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저는 목사이고 구약을 공부했는데 광인님은 1차 자료를 정리하고 해석하는 단계가 초고수시네요.

올리신 여러 글이 저의 관심분야와 많이 겹쳐서 블로그를 읽어보다가 꼭 한번 뵈었으면 해서 방명록을 남깁니다.

제가 하는 팟캐스트 입니다. http://www.podbbang.com/ch/12827

010-9214-6997 박태순 입니다.

Re: 안녕하세요. 아폴로니우스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choin
Administrator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가 (사실은 블로그라기 보다는 웹페이지나 게시판에 가깝긴하죠) 넓은 독자층을 대상으로 하는게 아니라 개인적 취미차원에서 하는 작업이라 좀 읽기 고약한 글들도 있습니다. 읽어보시다가 오류를 발견하시거나 공유하고 싶은 (원)자료가 있으시다면 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제가 해외에 거주해서 만나뵙긴 쉽지 않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광민

Re: 안녕하세요. 아폴로니우스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firstmate
해외에 계시군요. 많이 아쉽습니다.

혹 한국에 오시게 되면 꼭 만나뵈었으면 합니다.

올려주시는글 열심히 읽고 공부하겠습니다.

재야의 무림 고수를 만난 듯 기쁘기 한이 없습니다. ^^

Re: 안녕하세요. 아폴로니우스 검색하다가 들어왔습니다.

choin
Administrator
안녕하세요.

좀 전까지 뒷마당 잔디 깍으면서 링크해주신 목사님 팟캐스트 듣던 중이었습니다 ㅋ.

아, 그리고 전 무림고수라기 보다는 백면서생에 가깝습니다 (얼굴은 검은 편입니다만). 읽어보시고 (아무래도 전 아마츄어니까요) 전문가 시각에서 오류나 보강할 점을 찾으시면 공유해 주세요.

최광민